FAQ

엠케이인베스트먼트

  1. Q

    계정 조회가 안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회원확인을 위해 성명, 휴대폰, 생년월일을 관리자가 확인 후에 계정을 조회해드립니다.


    <관리자 연락처>

    황유담 대리 / 연락처: 010-7299-7212

    김나래 주임 / 연락처: 010-9112-5312

  2. Q

    내 정보가 다르게 나와있어요. 수정요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정보 수정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계약서와 전산의 매칭 작업이 완료가 된 후에도 이상이 있을 경우 조회 후에 수정을 도와드립니다.

  3. Q

  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!

    A

    계약서와 전산의 매칭 작업이 완료된 후에 신청을 받으며, 아이디 변경은 1회만 가능합니다.